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평창동 찐 맛집 평창동 칼국수

by 대감집지니 2022. 7. 5.

안녕하세요 대감집지니입니다~

 

 

 

다들 일주일의 시작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평창동  맛집에 대해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ㅎㅎ 이름하여 "평창동 칼국수"

왜냐??? 제 글을 감사하게도 보러 와주신  모든 여러분께  진정한 칼.국.수. 를 맛보여드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전 칼국수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 요기가 평창동의 칼국수 NO.1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친구랑 가족들이랑도 소개하고 너무 자주가서 주인분께서 제 얼굴을 기억하실 정도니깐요 ㅎㅎ...

여러분께 저만 맛볼 수 없으니까 평창동 칼국수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입구샷 ! -출처 :구글

일단 대로변에 이렇게 평창동 칼국수라고 써져있습니다 ㅎㅎ

처음에 칼국수 이름이 따로 있는줄 알았는데 "평창동 칼국수" 이름 그대로 입니다!
제가 입구샷이 없어서 구글에서 퍼왔습니다 히히

평창동 칼국수 메뉴판

메뉴판이 아주 간단하쥬?

찐 맛집 스멜이 나는 것 같습니다.

사진에는 잘안보이지만 "모든 음식재료는 국내산 최고급만을 사용하여 매장에서 정성껏 만들고 있습니다" 라고 써있네요.

제가 요번에 갔었을때 제 최애 메뉴이자 대표 메뉴인 "한우사골 칼국수" 와 "한우국밥" 그리고 "보쌈"을 먹었습니다

요요 김치가 진짜 대박입니다. 칼국수 맛집은 정말 "김치" 가 중요하신거 다 알고 계시죠?ㅎㅎ
여기 김치는 정말 꿈에서도 나올 것 같아요.... 하 저기다가 밥먹고 싶네요 ㅠㅠ 당장!


자 이제 메인메뉴 나갑니다~ ㅎㅎㅎ

바로 처음 메뉴는 "보쌈"!!!
처음에 보쌈에 옆에 있는 무말랭이? 와 김치가 있는데 요 삼합으로 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ㅜㅜ

아그리고 백김치도 주시는데 백김치에 젓갈에 보쌈에 딱 싸먹으면 눈이 트이는 맛입니다...
개안을 해야한다 할까요....?

이렇게 보쌈이 너무 맛있어서
눈물을 머금고 보쌈을 먹고있으면 어느샌가 이제 "칼국수"와 "국밥" 형님 두분이

나란히 나오셔서 저를 달래주십니다 ㅠ

제가 파를 많이 넣어달라했는데 ㅎㅎ 아주 좋습니다

평창동 칼국수 집의 칼국수는 제 최애 메뉴입니다 ㅎㅎ
대표 메뉴답게 정말 맛있습니다...

한우 사골이라 그런지 국물이 엄청 깊습니다...
정말 정성을 들여서 만들었단 느낌이 물씬 들어요...

정말 2주전 월요일에 먹었던 그런 술이 해장되는 느낌? ㅎㅎ

저는 이 칼국수 다먹고 남은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었습니다^0^

두번째 메뉴는 한우 국밥입니다 ㅎㅎ

요고요고 국물도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국물 반 건더기 반인 만큼 건더기가 엄청 많습니다!!

칼국수랑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라고 할 수 있죠 ㅎㅎ


요것도 그냥 완뚝해버렸네요,,,,

카운터 반대편에 면, 만두 제작소~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요런 귀여운 방을 하나 발견했어요 ㅎㅎ

알고보니까 가게에서 면하고 만두를 다 직접 빚으시고 뽑으시더라구요,,,,
정말 한개부터 열까지 정성이 다 들어갔습니다...

직접 칼국수 면을 숙성시키는 중

이렇게 귀엽게 칼국수 면들이 잘 숙성되고 있습니다 ㅎㅎ 면들아 기다려^^

이 형이 면치기 야무지게 해줄게^^


이제까지 평창동 맛집인 "평창동 칼국수"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ㅎㅎ

정말 사장님께서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식당도 깔끔하고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맛이 최고였던
별 ★★★★★ 의 평창동 칼국수 입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평창문화로 19

영업시간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월요일 휴무일

 

'일상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헌혈 조건과 헌혈 사은품에 대해  (59) 2022.07.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