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자기계발

간절히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는 방법(끌어당김의 법칙, R=VD)

by 대감집지니 2022. 7. 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이번 한주도 벌써 다 끝나가네요~

모두들 일주일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자 오늘은 여러분께

 

R=VD (Realization = Vivid Dream) 과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저는 저를 포함해서 이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께서

간절히 원하는 모든 것들 (부, 명성, 집, 차, 인간관계, 여자친구 )등을 이루었으면 좋겠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R=VD와 끌어당김의 법칙을 이용하여 원하는 것을 모든 것을 이룰수 있습니다.

 

한때 정말 핫했던 두 책 기억나시나요? 바로 "시크릿(Secret)" 과 " 꿈꾸는 다락방" 입니다.

 

꿈꾸는 다락방(좌) 시크릿 (우) 출처 : 구글

두 책은 순식간에 베스트셀러로 오르며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가기 시작했습니다.

책에서 나오는 수만가지의 증명들이 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들었습니다.

 

아직도 서점에 베스트셀러로 등록되어있는 걸 보며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먼저. r=vd , 시크릿이 뭔지 살펴볼까요~?

둘이 비슷한 개념이지만 살짝쿵 다릅니다.

 

R=VD 란, Realization(현실) = Vivid Dream(생생한 꿈)  입니다.

즉 생생하게 꿈을 꾸면 현실이 된다는 내용이죠.

 

시크릿은 좀 더 큰 개념 즉, 끌어당김의 법칙 입니다.

이 개념은 "비슷한 것들은 비슷한 것들을 끌어당긴다" 입니다.

 

이 두가지를 혼합해서 보면, 이 한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그 사람이 생각한대로 된다"

이 모든 것을 아우르는 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옛날부터 이러한 개념은 종교, 철학, 과학 등등에서 많이 언급이 되어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마태복음 7:7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붓다

"현재 우리의 모습은 과거에 우리가 생각했던 생각의 결과이다"

 

아인슈타인 

"상상력은 지식보다 중요하다"

 

플라톤 

"마음이 현실을 만들어 낸다. 우리는 마음을 바꿈으로써 현실을 바꿀수 있다"

 

등등 제가 정말 정말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상상력의 힘, 생각의 힘에 대해서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끌어당김의 법칙, r=vd 법칙을 믿기로 하셨다면

이제부터 어떻게 하면 r=vd, 끌어당김의 법칙을 정말 효율적이고 엄청나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지 알아봅시다!

 

첫째, 목표를 정확하게 하라

위 두 법칙은 공통적으로 하는 말들이 있습니다. 바로 원하는 목표를 "명확하게" 하는 것이죠 ㅎㅎ

출처 : 구글

저희는 목표가 없으면 삶이란 망망대해에서 방향을 잃기 쉽습니다.

원하는 목표를 반드시 정해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쓰기" 입니다.

 

저도 제가 원하는 목표 "나는 경제적인 자유를 5년 내에 이룰 것이다", "크루즈 여행을 다닐 것이다"

등등 목표를 적어놓은 소중한 책이 있습니다. 매일 그 노트를 펼쳐보면서 목표를 읽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미 이루어진 현재형"으로 되뇌이는 겁니다.

 

"난 10억이 있다" "난 500만원씩 매달 들어온다" 등등 현재형으로 적어 놓으면 뇌가 현실과 목표를 구분하지

못하게 되어 끌어당김의 법칙에 따라 정말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됩니다.

둘째, 상상하라 그리고 느껴라

먼저 목표를 정했다면 그 목표를 이룬 자신을 상상하고,

그 목표를 이룬 나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처 : Google

매일 밤 잠들기 전 오늘 하루를 되돌아 보면서 정말 "이상적인" 하루로 바꾸어서 생각해보는 겁니다.

100억을 달성했을 때 나의 기분을 느끼면서 잠들게 되면 실제로 그 상태로 바뀔 수 있게 됩니다.

 

뇌는 우리가 실제로 처한 상황과 상상할 때의 상황을 구분을 하지 못합니다.

 

매우 유명한 "이미지 트레이닝" 기법이 있죠

 

운동선수들이 많이 사용하는 이 이미지 트레이닝은

실제로 훈련을 하지 않고도 매일 머릿속으로 상상하면 실제 훈련하는 것 만큼,

혹은 더 월등하게 실력이 늘수 있습니다.

 

무수히 많은 실험들이 입증합니다. 상상 훈련의 효과를요.

 

 

 

오늘은 끌어당김의 법칙과 r=vd 에 대해서 정말 간략하게 두단계로 설명드렸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제가 아는 것을 더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저도 이 시크릿 책을 고등학교때 접하고 바로 책장속에 직행했었는데 최근에 다시 읽어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 

 

저도 매일 밤 상상을 하며 꾸준하게 제가 원하는 것들을 되뇌이고 있습니다.

저는 믿습니다! 제 꿈이 이루어질 것을요 ㅎㅎ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